카테고리 없음

장윤주 무보정 직찍, 굽 없는 신발에도 매끈 각선미

코알라코아 2012. 4. 19. 08:12


 

 

 

 

온라인 커뮤니티/ 장윤주의 까르벵 파리지앵 스타일 & 뷰티 파티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장윤주 직찍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직찍 장윤주, 굽없는 신발에도 밀리지 않아! 각선미 굴욕 따위 없다!’라는 제목으로 장윤주 직찍 사진이 여러 장 게재 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윤주가 '장윤주의 까르벵 파리지앵 스타일 & 뷰티파티'의 진행을 맡은 것으로, 화려한 프린트의 까르벵 실크 블라우스와 면 스커트를 입고 굽 없는 낮은 신발을 신고 있음에도 불구,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사진 속 장윤주는 비비드한 컬러가 매치된 경쾌한 느낌의 프린트 실크 블라우스와 면 스커트, 핑크 컬러의 플랫 슈즈를 매치하여, 패셔니스타다운 세련된 봄 스타일을 완성했다.

장윤주가 입은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프랑스 의류 브랜드 까르벵(CARVEN) 제품으로, 2012 Spring/Summer 까르벵(CARVEN) 컬렉션 중 하나이다. 이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속이 살짝 비치는 얇은 소재와 여성스럽고 화려한 프린트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또한 까르벵(CARVEN)은 장윤주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시즌 메인 룩이기도 한 이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장윤주만의 색다른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윤주, 특이한 무늬도 잘 소화하네” , “다이어트 자극하는 사진이다” , “역시 신이 내린 몸매”, “역시 톱모델 다워, 패션 감각이 남다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까르벵(CARVEN)은 동시대 패션 피플이 가장 편애하는 애티튜드를 지닌 브랜드로, 파리지앵 감성의 Modern Elegance, Hip Downtown Girls, from Morning to Late Night를 가지고 있다.

2012 봄 여름 시즌 까르벵(CARVEN)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밝고 산뜻한 컬러와 프린트,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실루엣으로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찾는 핫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렇듯 패션 씬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로 올라선 까르벵(CARVEN)은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의 까르벵 단독 매장, 10 꼬르소 꼬모 청담동 플래그 쉽 스토어와 에비뉴엘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