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채정안, '화보야? 리얼이야?'

코알라코아 2010. 9. 29. 14:05


 

 

배우 채정안이 화보 포스를 뿜는 드라마 스틸을 처음 공개했다.

배우 채정안은 10월 18일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에서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진 귀여운 애교녀지만 수가 틀리면 서늘한 악녀로 변신하는 팜므파탈 백여진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채정안은 이번 스틸을 통해 마치 파파라치샷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숨길 수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하늘하늘한 화이트 원피스에 블랙 베스트를 매치한 채 긴 생머리를 날리며 빨간 스포츠카 앞에서 빛나는 날씬한 몸매와 여성스러운 자태를 선보여 주위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커피 한잔을 들고 생각에 잠겨있는 모습은 마치 CF의 한 장면을 연상케한다는 반응까지 얻을 정도.

‘역전의 여왕’ 제작 총괄 마정훈 본부장은 “ '역전의 여왕'이 방송 전 공개되는 스틸마다 화제를 낳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똑순이 악바리 골드미스로 변신할 김남주의 ‘여왕 수성’과 데뷔 후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채정안의 팜므파탈 ‘여왕 도전’에 대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고 밝혔다.

'역전의 여왕'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게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했던  한 여자가 결혼 후 예상치 못한 풍랑을 이겨내면서 '인생 역전'의 짜릿한 순간을 누리게 되는 통쾌 유쾌한 부부로맨틱 코미디. 힘도 빽도 없지만 생에 대한 애착만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부의 파란만장 생존기가 담겨질 예정이다.

한편, '동이'의 후속으로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오는 18일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