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공연 리허설 공개

코알라코아 2010. 8. 26. 11:03

 

프리미엄 영화채널 캐치온이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공연 리허설을 담은 다큐멘터리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이하 ‘디스 이즈 잇’)을 ‘故 마이클 잭슨의 생일을 기념해 29일 특별 편성 방영한다.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노래와 춤을 감상할 수 있는 <디스 이즈 잇>은 지난해 6월 25일 마이클 잭슨이 의문의 죽음을 맞이하기 불과 며칠 전까지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100시간 이상 준비해 온 런던 컴백 공연 리허설을 담았다.

 

 ‘Beat It’, ‘Thriller’, ‘This Is It’, ‘I'll Be There’ 등 총 18곡의 노래와 리허설을 중심으로 지인들의 인터뷰와 그의 음악인생을 조명하는 미공개 영상들로 구성돼 있다. <디스 이즈 잇>은 그 해 7월 런던을 시작으로 50일간 예정되어 있던 8년만의 컴백 투어의 정식 명칭이기도 하며 죽음 직전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했던 그의 꿈과 열정이 111분 동안 펼쳐진다.

 

캐치온 김태욱 팀장은 “<디스 이즈 잇>은 전세계와 함께 나누고 싶었던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메시지”라며 “무수한 루머를 넘어 그가 세상과 나누고 싶었던 꿈과 열정적인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대 뒤 마이클 잭슨의 인간적인 면모들도 엿볼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