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온의 <토크&시티>에서 명품 스페셜로 ‘구찌’ 매장 방문
이효리, 김혜수, 유이, 김남주 등 대한민국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한 가방은 어떤 브랜드 일까?
오는 11일(수) 밤 12시 방송되는 스토리온의 트렌드 가이드 프로그램 <토크&시티>에서 최근 드라마 속 톱 스타들이 착용한 명품 백을 소개한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112F29104AF7682596)
이날 <토크&시티>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큰 ‘구찌’ 매장을 찾아 스테디 아이템부터 신상 아이템까지 낱낱이 소개할 예정. ‘구찌’ 매장이 TV를 통해 집중 소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패션계의 마이더스 손 ‘우종완’이 직접 촬영 허락을 얻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미남이시네요>의 유이, <스타일>의 이지아와 김혜수, <내조의 여왕>의 김남주가 드라마에서 들고 나와 화제를 모은 ‘구찌’ 가방에 얽힌 스토리와 코디법을 만날 수 있다. 또 이효리가 화보 촬영시 착용한 고가의 액세서리도 소개될 예정.
MC 하유미는 “명품은 직접 장만하진 못하더라도 제품 하나하나에 스토리와 철학이 담겨 있어 눈과 귀로 접하는 것만으로도 만족감을 주는 거 같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최근 패션의 중심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찾아 실속 있게 쇼핑하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토크 & 시티>는 30~40대 여성 시청자들에 유용한 최신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소개하고, 유쾌하고 솔직한 수다를 펼치는 ‘트렌드 가이드 프로그램’. 지난 2007년 8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국민언니 ‘하유미’와 깜찍한 개그우먼 ‘김효진’,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이 MC를 맡아, 특유의 입담과 패션감각을 자랑하며 시즌 2(2008년 2월), 시즌 3(2009년 2월) 등 시즌을 거듭하며 꾸준히 시청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3에서는 매주 시청자들에게 추천하는 색다른 ‘1일 쇼핑코스’, 가능성 있는 국내외 신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등 시청자들에 유용한 쇼핑 나들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