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넥슨, 신작 MMORPG ‘아이마’ 다음달 정식 오픈

코알라코아 2015. 9. 23. 00:30

-    정식 오픈 앞서 22일 공식 페이지 열고 10 5일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 실시

-    신규 지역과 PvP 콘텐츠 대장전등 새로운 콘텐츠 대거 공개 예정

-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로 애플워치’, ‘모니터’, ‘블루투스 스피커등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22일 액션 게임 명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아이마(AIMA)’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정식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정식 오픈은 108, 이에 앞서 9 22일부터 10 5일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을 할 수 있다.

 

캐릭터를 사전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아이마 스타터팩을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와이드 34인치 모니터(1)’,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5)’ 등 풍성한 경품도 선물한다.

 

10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마 소식받기를 신청할 경우, 탈 것 아이템 은빛 카투를 선물하며, ‘친구 초대이벤트 참여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4)’, ‘백화점상품권(5)’을 제공한다.

 

이번 정식 오픈에서는 총 4개의 필드와 2개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구성된 화산지대 우르진지역, 서바이벌 방식의 PvP(Player vs. Player) ‘대장전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한다.

 

또한, 핵심 시스템인 가디언획득 및 이용 방식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변경하고, 매칭 시스템, 길드 전용 콘텐츠 등 유저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개편도 적용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5일 인기 가수 양파가 참여한 OST 첫 번째 음원 ‘I’ll be there’ 발표에 이어, 가수 신소희가 부른 두 번째 음원 염원을 공개했다. 오는 23일에는 나머지 음원 두 곡의 라인업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마 정식 오픈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im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마’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등 다양한 인기 액션 게임을 개발해온 KOG만의 노하우를 MMORPG 장르에 접목시킨 게임으로, 간단한 키보드 조작을 통해 MMORPG의 다양한 콘텐츠와 경쾌한 액션 게임의 타격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