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보그 걸> 화보에서 사랑스러운 매력 드러낸 레드벨벳

코알라코아 2015. 9. 21. 19:06

 

  

 

 


[사진제공=보그걸]

최근 첫 정규 앨범 <The Red>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Dumb Dumb’으로 인기몰이 중인 걸 그룹 레드벨벳이 패션 매거진 <보그 걸>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레드벨벳의 다섯 멤버들은 니트, 미니 스커트, 데님 팬츠 등을 활용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분위기 있는 가을 소녀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레드벨벳 멤버들은 새 앨범의 컨셉트 및 수록곡에 대한 이야기와 컴백 소감을 전했다. 조이는 ‘’레드’의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았다’며 앨범을 소개했고, 예리는 ‘꼭 전곡을 들어달라’면서 첫 정규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아이린은 ‘음악 방송 MC 활동을 하면서 혼자 출근하던 길을 이제는 멤버들과 함께 갈 수 있다’며 기대감에 찬 모습을 보였고, 슬기는 ‘이번 활동 때는 무대에서 좀더 여유를 갖겠다고 다짐했다’며 마음가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웬디는 ‘노래를 하고 싶어서 가수가 된 만큼, 무엇보다도 노래에 집중하며 진실된 모습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한다’면서 성숙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사랑스러운 다섯 소녀, 레드벨벳의 이번 화보는 <보그 걸>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곧 <보그 걸> 공식 웹사이트(www.voguegirl.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