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하녀들 덕구(지승현) 죽음 단언컨대 '최고의 1분'

코알라코아 2015. 2. 10. 08:05

 

지난 6일 방송된 JTBC 드라마 '하녀들'에서 덕구(지승현)은 국인엽(정유미)을 찾아 그녀에게 국유(전노민)의 역모에 얽힌 진실을 알리다 죽임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지승현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녀들에서 다시 한 번 덕구 의 마지막을 보실 수 있습니다ㅜ 덕구는 떠나지만 앞으로도 재밌게 봐주세요ㅎㅎ -화살맞은 덕구ㅎㅎ 이어서 Mnet에서 방송되는 칠전팔기구해라 도 본방사수 ^^열~심히 사는 편팀장 만나보실 수 있어요." 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덕구의 피묻은 옷에 슬픈 표정을 담은 모습과 또하나의 사진에는 안경을 쓰고 편팀장 느낌이 묻어나는 셀카를 담았다.

이처럼 지승현은 올 상반기 드라마 (하녀들,칠전팔기구해라),영화 (기술자,무뢰한)를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지승현이 출연하는 매주 금.토 밤9시 45분 JTBC '하녀들' , M.net '칠전팔기 구해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