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사라, 보일듯말듯 시스루룩 아찔 19금 콜라병 몸매

코알라코아 2013. 10. 25. 13:26



[출처: <바캉스> 유사라 스틸]


큐트&섹시 핀업걸 포스터와 청순&섹시 화이트 비키니 공개로 화제를 일으킨 영화 <바캉스>(출연: 유사라 / 감독: 박선욱 / 제작: ㈜유비네트워크)의 여주인공 배우 유사라가 이번에는 관능&섹시 블랙 시스루룩 2종 스틸을 공개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공개된 스틸 중 첫번째 스틸은 넥 라인까지 촘촘하게 짜인 블랙 레이스 사이로 뽀얀 속살이 시선을 압도하는 블랙 시스루룩을 입은 유사라가 침대에 앉아 와인을 마시는 모습이다. 레이스로 중요 부위만 가린 듯 짧은 치마 라인 밑으로 군더더기 없는 각선미를 뽐낸 유사라는 볼륨감이 넘치는 가슴과 잘록한 허리라인이 유독 돋보이는 글러머러스한 몸매를 부각시킨 블랙 시스루룩을 완성하며 절제된 섹시미와 더불어 관능미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찔하게 하고 있다. 


두 번째 스틸은 세부의 이국적인 정글을 배경으로 글래머러스한 가슴라인이 강조된 화려한 레이스가 수 놓인 블랙 시스루룩을 입은 유사라가 한 남자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누드 톤에 블랙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이번 시스루룩은 마치 블랙 레이스 안 쪽으로 속 살이 비출 듯 과감한 색상 배치로 도발적이고 시크한 섹시미를 풍기며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게다가 선글라스 사이로 뇌쇄적인 눈빛이 느껴지는 유사라의 이미지는 콜라병을 방불케하는 남다른 볼륨감과 함께 남성에게 총을 겨누게 된 사연에 대한 비밀스러움으로 고혹적인 섹시함까지 더해 남성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일명 '공대 얼짱'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을 통해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유사라는 Comedy TV [얼짱시대 시즌 3] OST ‘니가 좋아’를 직접 불렀을 정도로 뛰어난 노래 실력까지 갖춘 팔방미인. 외모와 몸매, 연기는 물론 노래까지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선보이는 배우 유사라가 영화 <바캉스>를 통해 큐트, 청순, 섹시, 관능미까지 팜므파탈적인 팔색조 매력을 두루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현대 사회에서 사랑이 얼마나 가볍게 오가는지, 그로 인해 얼마나 많은 것들이 쉽게 소비되고 버려지는지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는 영화 <바캉스>. 이번 유사라의 19금 콜라병 몸매를 과시한 블랙 시스루룩 공개를 통해 영화 속에서 그녀가 감추고 있는 비밀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영화 <바캉스>가 오는 17일 관객들을 극장가로 이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