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소율, 레알돋는 여신 미소 '팬들 멘붕'

코알라코아 2013. 8. 23. 10:17

 

피서지에서 일탈을 꿈꾸는 세 미녀의 아찔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제작: ㈜컨텐츠로드ㅣ배급: (주)팝 엔터테인먼트l 감독: 한상희 l 주연: 손은서, 신소율,다은, 김진선)에서 주연을 맡은 신소율이 애교만점 귀여운 미소가 돋보이는 스틸 3 종을 전격 공개해 남성 팬들에게 멘붕을 선물했다.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에서 완벽한 스펙의 소유자이자 친구들의 큐 피트 화살을 자처 하는 ‘상큼녀’ 나나 역을 맡은 신소율은 영화 <나의 PS 파트너>와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등을 통해 개성 강한 연기를 펼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기대주로 세 명의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 일탈을 꿈꾸지만 정작 분위기만 잔뜩 띄워놓고 본인이 마음에 둔 남자를 친구에게 양보하며 가슴앓이를 하게 된다.

2007년 영화 <궁녀>로 처음 스크린에 데뷔한 신소율은 최근 자신의 팬들에게 생일 선물 대신 입양 대상 아이들을 위해 기부해달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려 일명 개념녀로 불리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굴 정도로 그녀의 일거 수 일 투족은 언론에서 초미의 관심사가 되었을 정도로 핫한 연기자이다. 또한 프로야구 시구 자로 나설 때에도 스키니 진을 입고 나와 개념시구라는 칭찬과 함께 신 야구여신이라는 칭호를 얻기도 했다.

2006년부터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많은 팬들을 확보하며 더욱더 미래가 밝은 신소율이 주연을 맡은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는 피서지에서 일탈을 꿈꾸는 세 미녀의 아찔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9일 국내에 개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