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신' 이민정, 부산에 떴다 '내가 먼저∼'

코알라코아 2012. 7. 25. 18:04


 

‘선이 아름다운 주얼리 스톤헨지(STONEHENgE)’에서 오는 28일 롯데백화점 부산점 에서 전속 모델인 이민정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인회는 7월 28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롯데백화점 부산점 지하 1층 문화 센터 입구로비에서 진행되며, 23일부터 스톤헨지 주얼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회 초대권이 미리 증정된다.

롯데 부산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민정이 현재 출연중 인 드라마 ‘빅’의 마지막 방송 이후 첫 공식 일정이면서, 전속 모델 이민정이 스톤헨지  고객들과 처음 갖는 팬 사인회이기 때문에 더욱 뜻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톤헨지는 매년 국내 정상급 모델과 발레를 컨셉으로 광고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2012년에는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을 가진 이민정이 스톤헨지의 새로운 뮤즈가 되면서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매출도 상승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행사 당일 사인회와 함께 스톤헨지 매장에서는 5-6시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헤어 밴드 또는 전자파 패치를 사은품으로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고객에게는 품목별 할인 및 가격대별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