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동준, “배우 데뷔하자마자 무지하게(?) 벗었다”

코알라코아 2012. 5. 24. 18:28

 

원조 몸짱 배우 이동준이 데뷔 초 무지하게(?) 벗었던 사연을 공개했다.
 
JTBC <닥터의 승부> 녹화에 참여한 이동준은“영화 찍을 때 감독님들한테 노출 요구가 많았냐?”는 질문에“무지하게(?) 벗었다”며 운을 띄웠다.
 
이동준은 “태권도 선수 은퇴 후, 감독님들의 노출신 요구에 어쩔 수 없이 많이 벗었다”며 당시의 억울했던(?) 노출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고.
 
이에 함께 출연한 조형기는 “이대근, 이동준, 그리고 내가 ‘힘 3대 배우’ 였다”고 자랑했지만, 이어 “하지만 이동준과 나는 벗는 의도(?)가 달랐다” 며 씁쓸한(?) 뒷이야기를 밝혔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