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화 에릭- 미쓰에이 수지, 아이돌 계 비주얼 커플 탄생?

코알라코아 2012. 4. 24. 08:07

 

신화 에릭과 미쓰에이 수지가 아이돌 계의 선후배 ‘비주얼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 11일 <청춘불패2> 촬영장에 ‘아이돌의 우상, 신화’가 등장해 G6(소녀시대 써니-효연, 미쓰에이 수지, 카라 강지영, 씨스타 보라, 쥬얼리 예원) 소녀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미 지난 주 방송에서 ‘신화가 게스트로 왔으면 좋겠다’고 밝혔던 수지는 신화의 등장에 좋아하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신화와 G6는 하루 동안 함께 할 커플을 정하는 방법으로 다름 아닌 G6가 각기 개성을 표현해서 먹은 사과 모양을 두고, 신화가 사과의 주인을 예상해 운명의 짝을 선택했다. 씨 밖에 남지 않은 사과, 치아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있는 사과, 하트 모양의 사과 등 여섯 개의 사과를 유심히 관찰하던 에릭은 고심 끝에 하나의 사과를 골랐는데, 그 결과 수지의 사과로 밝혀지며 에릭-수지 커플이 탄생했다.

이후 함께 커플 게임을 한 에릭과 수지는 가요계의 대표 비주얼 커플의 탄생이라며 주변의 찬사를 받았고, 둘의 투샷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해 감탄을 자아냈다. 다른 멤버들도 이 커플을 보고 ‘진짜 잘 어울린다. 잘 만났다’며 부러워했다.

또, 수지는 촬영 중 에릭의 어깨를 주무르면서 ‘파이팅’이라는 말과 함께 수줍은 응원을 하며 에릭에 대한 애정을 표현, 촬영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