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네스프레소, ‘컬리푸드페스타 2024’ 성황리에 마무리

코알라코아 2024. 12. 26. 10:02
반응형

코엑스 마곡서 3만 명 방문객에게 특별한 커피 경험 제공
더블 에스프레소 바와 스크래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는 지난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진행된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여하여 약 3만 명의 방문객에게 특별한 커피 체험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에서 선보인 특별한 커피 경험
컬리푸드페스타는 국내 대표 푸드 플랫폼 컬리가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네스프레소는 행사 현장에서 프리미엄 커피 체험을 위한 ‘더블 에스프레소 바’를 운영하며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깊고 진한 풍미의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를 선보였다.



‘셀프 더블에쏘바’에서는 방문객이 직접 네스프레소 버츄오 시스템을 활용해 커피를 추출하며,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었던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라테 레시피도 함께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하루 두 차례 진행된 ‘커피 바드 세션’은 허니레몬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 봉봉, 스파이스 파티 등 독창적인 커피 레시피를 선보이며 방문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풍성한 재미 더해
네스프레소 부스에서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었다. 소비자가 컬리 앱 장바구니에 네스프레소 커피를 담고 이를 인증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준비된 경품이 조기 소진될 정도로 성황을 이루었다.



오프라인 접점 확대와 브랜드 경험 강화
네스프레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데 주력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여를 계기로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커피의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