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서예지, 우월 하의 실종룩

코알라코아 2015. 5. 14. 08:27

 

 

 

 

패션 피플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자 다가오는 여름을 강타할 트렌드 아이템으로 롱 셔츠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무릎을 덮는 더욱 길어진 길이와 다채로운 컬러, 패턴으로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이 돋보이는 롱 셔츠를 선보였다. 화이트 컬러부터 스트라이프, 데님, 엣지 있는 프린트가 더해진 셔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뒷면에 유니크한 레터링이 더해진 심플한 화이트 롱 셔츠는 시크하면서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해주며, 스트라이프 롱 셔츠는 시원함과 경쾌함을 동시에 전달하고 있다. 무릎 길이로 선보여 원피스로 활용해 패미닌함을 풍길 수 있으며, 하나만 가볍게 매치해도 내추럴한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예능의 새로운 신으로 떠오른 서예지는 에이치커넥트 화보 속에서 남자들의 로망인 롱 셔츠 하나만 살짝 걸치고 다리를 드러낸 하의 실종 룩으로 청순하고 섹시함을 어필하고 있다. 또한 단추를 풀어헤치고 깃털 벨트로 포인트를 줘 어반 보헤미안 룩을 완성했다. 
한편 서예지가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에이치커넥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