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샘 킴, ‘진짜 사나이’ 출연 비화 밝혀

코알라코아 2015. 2. 16. 19:29

 

 


MAXIM 2015년 3월호에 실린 화제의 셰프 샘 킴의 화보와 인터뷰가 화제다.

2014년, <1박 2일>,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예능 활동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은 셰프 샘 킴이 MAXIM과의 인터뷰에 응했다. 샘 킴이 총괄 셰프로 재직중인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 평소 보기 드문 익살스런 표정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시즌2>의 고정 멤버로 합류한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섭외 비화를 밝혔다. 두 번 씩이나 출연을 고사했다던 그가 결국 넘어간 이유에 대해 묻자, 그는 “군대리아 이후 새로운 60만 장병의 레시피를 만들자는 제작진의 제안에 넘어갔다”고 밝혔다. <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 취사병 역할을 맡게 되느냐는 질문에 그는 “다음 주에 102 보충대로 입소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모른다”며 대중들의 예상을 일축했다.

최근 이슈 외에도, 그는 한동안 화제가 되었던 <1박 2일> ‘라면 스프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레이먼 킴과 함께 등장해 한정된 재료로 요리 대결을 펼치는 예능에서, 그는 ‘농사짓는 요리사’라는 타이틀과 어울리지 않는 ‘라면 스프’를 사용해 오명을 얻었다. 그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당시 멤버들이 애원하는 바람에 넘어갔다”고 해명하며 “심지어 교양 프로그램에서도 진행자가 라면 스프를 언급한다”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샘 킴의 익살스런 화보와 인터뷰 외에도, ‘샘 킴이 추천하는 추천 맛집 리스트’를 비롯, 섹시 팝스타 라나 델 레이, 미녀 탁구선수 서효원의 화보와 인터뷰, 여권 보스 김무성의 대권 행보에 관한 정치 칼럼, 어느 마약 중독자의 충격 고백기, 2015년 상반기 MAXIM 공채 기출 문제 등 다양한 이슈들을 MAXIM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