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카-콜라, 화이트데이를 위한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 진행

코알라코아 2014. 3. 14. 14:01
반응형





전세계 1위 음료브랜드* 코카-콜라(www.cocacola.co.kr)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론칭한 코카-콜라 UT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중구 충무로에 있는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Coke Happiness Factory)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운영되는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 소비자들이 원하는 닉네임 또는 메시지 코카-콜라 담아 연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로, 즉석에서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가 완성돼 소비자들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코-크 소장할 수 있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월 발렌타인데이 때 운영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 연인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게 됨에 따라 추가로 선보이게 되었으며,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함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코카-콜라 UT 콜렉션 구입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또한 코카-콜라 19일까지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3층에 코카-콜라 UT 스페셜 운영하며, 유니클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카-콜라 500ml 제품 5천개 샘플링 실시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전세계인들이 OK 다음으로 가장 많이 아는 단어일 정도로, 128년 동안 짜릿함과 행복을 전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이 담긴 짜릿한 코카-콜라를 전하며 평생 잊지못할 행복한 경험을 갖길 바란다.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 UT 컬렉션은 실제 코카-콜라 포스터 사용되고 있는 아트워크와 빈티지 로고를 중심으로 복고풍의 코카-콜라와 클래식한 아메리카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코카-콜라 이외에도 환타, 스프라이트의 아트워크가 사용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