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배우 고은아, '주먹이 운다?' ‘오마베’ 제작진 화들짝

코알라코아 2014. 2. 28. 13:31
반응형

 

<사진=SBS>






여배우 고은아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 요리 실력 공개에 이어 고은아의 숨겨진 권투 실력이 공개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SBS ‘오! 마이 베이비’(연출 배성우)에 출연중인 고은아는 매주 ‘오! 마이 베이비’ 방송이 끝날 때마다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조카 하진이를 엄하게 가르치는 이모의 모습과 함께 매번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고정화된 여배우의 이미지를 깨고 있기 때문.


오는 3일 방송 예정인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고은아가 가족들도 몰랐던 권투 실력을 뽐낸다. 동생 미르와의 권투 대결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승리를 거둔 것. 이에 가족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태생이 여배우’라는 유행어와 함께 민낯을 과감히 노출하고, 숨겨진 요리 실력에 이어 권투 실력까지 공개할 예정이라 또 한 번 화제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연출을 맡고 있는 배성우 PD는 “여배우 고은아의 이미지를 고집하지 않고 하진이의 이모이자 한 가정의 딸인 방효진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쉽게 다가가는 것 같다”며 고은아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을 설명했다.


여배우 고은아의 뜻밖의 권투 실력은 오는 3일 월요일 밤 8시 55분 SBS [오! 마이 베이비](연출 배성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민 감초 배우 임현식의 손주 주환이 피아니스트 만들기 프로젝트와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친정부모님 등장으로 긴장감이 감도는 저녁 식사 풍경이 함께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