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여신, 알고보니 '공기남녀' 멤버 미네

코알라코아 2014. 2. 19. 17:02

 


<사진=뉴스캐스트>

페이스북에서 홍대여신으로 화제를 모은 주인공이 뮤지컬 배우 출신 가수 '미네'로 밝혀졌다. 


간밤, 피키캐스트 외 페이스북 커뮤니티 페이지와 피키캐스트 앱에는 한 남녀의 영상이 등록됐다. 다름아닌 혼성듀오 '공기남녀'와 그들의 첫 싱글 'I Still'.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애절한 발라드다. 음반 자켓사진에 음원이 입혀진 이 동영상은 현재 1만개의 '좋아요'를 받고 7천회 이상 공유되면서 인터넷 상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특히 화제가 된 것은 영상 속 여성 멤버 '미네'의 미모. 뮤지컬 배우 출신인 그의 뛰어난 외모와 목소리에 네티즌들은 환호했다. '완전 여신 미모', '저 얼굴에 저 목소리라니!', '새로운 홍대 여신의 등장인가'라는 반응이다. 


또 다른 멤버인 곽태훈 역시 네티즌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작곡가 출신인 그는 걸스데이, 노을, 이정, 애즈원, J 등 국내 탑 뮤지션의 음반을 직접 제작하고 프로듀스한 데 이어 OCN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1, 2와 '더 바이러스' 등 인기 드라마의 OST 음악감독으로 활발히 활동해 온 인물이다. 이번 활동을 통해 프로 뮤지션으로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 


공기처럼 따스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전하겠다는 공기남녀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실제 공기남녀는 멜론 급상승 키워드, 멜론 실시간 차트, 멜론 인기 키워드(18일 23시 30분 기준)에 이름을 올리며 가능성을 엿보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