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의 카카오 스토리 페이지가 18일 개설됐다. 이로서 ‘마녀사냥’은 공식 홈페이지(http://enter.jtbc.joins.com/witch), 트위터(https://twitter.com/jtbcwitch), 페이스북(www.facebook.com/jtbcwitchgirl)에 이어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시청자들과 더욱 가깝고 긴밀하게 호흡을 할 수 있게 됐다.
‘마녀사냥’ 카카오 스토리 페이지에는 개설 하루만에 3만 명이 넘는 팬들이 친구 신청을 해, ‘마녀사냥’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마녀사냥’ 카카오 스토리 페이지에는 방송 되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 네티즌들이 바라보는 ‘마녀사냥’, 이벤트, 예고편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JTBC 관계자는 “일주일에 한번 있는 본 방송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 꾸준히 시청자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서 카카오 스토리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N-SCREEN 플랫폼 확장을 통해 전방위 마케팅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남자들의 여자 이야기 ‘마녀사냥’은 MC 신동엽, 성시경, 샘 해밍턴, 허지웅 네 남자의 연애 심리에 대한 솔직한 입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갤럽이 조사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6위에 올랐으며, 3월 13일부터는 일본 한류 전문 방송 채널 ‘DATV’에서 매주 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