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제공 = SM C&C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 속 이연희가 14회에서 섹시하고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미 지난 29일 방송된 '미스코리아' 13회에서 뛰어난 춤과 노래 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한 이연희는 14회에서는 자주색 트레이닝복이 아닌 무대 의상에 헤어 메이크업까지 세팅해 완벽한 이연희만의 '그녀와의 이별'을 선사했다.
이연희는 그 동안 합숙 생활이 그려지며 민낯에 가까운 화장과 합숙 의상인 자주색 트레이닝복만 입고 등장했지만 이번 전야제 무대만큼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매력적으로 변신했다는 평이다.
제작사가 공개한 사진 속 이연희는 짙은 눈화장에 화려한 비즈 장식의 의상, 각선미를 드러낸 짧은 핫팬츠까지 청순했던 이연희의 모습이 아닌 한껏 섹시함 가득한 이연희로 변신해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섹시함 가득한 이연희의 색다른 변신에 오늘밤 방송될 '미스코리아' 14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이연희의 섹시한 변신이 돋보이는 전야제 무대는 최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한 대학교에서 촬영되었다. 촬영 틈틈이 안무 연습실을 찾아 연습을 해 온 이연희는 그 동안 갈고 닦았던 춤과 노래 실력을 무대 위에서 마음껏 뽐냈다.
거듭되는 밤샘 촬영에도 촬영장에서 역시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았던 이연희는 마치 실제 자신의 곡처럼 '그녀와의 이별'의 춤과 노래를 소화해 내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큰 함성과 박수를 받았다는 귀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