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레이앤모
9일 배우 하은이 오는 15일에 첫 방송될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김진수,고영오,이윤환, 연출 김정규, 제작 레이앤모)의 방송에 앞서 가진 제작발표회에서 섹시한 의상과 놀라운 댄스 실력으로 아찔한 축하공연을 선보이며 단번에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9일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의 제작발표회는 드라마의 거대한 스케일만큼이나 화려하고 볼거리 많은 현장이었다. 이날 본 행사에 앞서 배우 하은과 상하이쇼단이 멋진 축하공연으로 1930년대 화려한 상하이를 연상케 하며 제작발표회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특히 하은은 볼륨감 있는 몸매와 수준급 댄스 실력을 발휘하며 섹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제작발표회에서 보여준 하은과 상하이쇼단의 무대는 오는 15일 ‘감격시대’ 첫 방송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1930년대 화려한 클럽 상하이에서 펼쳐질 섹시하고 아찔한 공연이 ‘감격시대’의 첫 방송을 기다리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고 있다.
제작자 레이앤모 측은 “제작발표회를 위해 축하공연에 참여해준 배우 하은과 상하이쇼단, 가수 박규리에게 감사를 전한다. 오는 15일 첫 방송을 통해 시청자분들도 1930년대 상하이로 날아가 함께 이 흥겨운 공연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틱감성누아르’인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오는 1월 15일 수요일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