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김소영 씨가 신데렐라성형외과에서 성형수술 후 연예인같은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제공: 동아TV)
동아TV의 메이크오버쇼 ‘New 도전! 신데렐라 시즌4’에서 피겨여왕 김연아를 쏙 빼닮아 완벽 변신에 성공한 김소영 씨의 사연이 소개돼 화제다.
성형 전 김소영 씨는 무턱과 치아의 부정교합, 매부리코, 작은 눈으로 졸린 듯한 인상을 주는 얼굴과 볼륨감 없이 마른 몸매 때문에 심리적으로 매우 위축된 상태였다. 특징 없는 이목구비와 무턱 때문에 못생긴 물고기의 대명사인 ‘아귀’를 닮았단 이야기를 듣게 되면서 심리적 위축은 더욱 심해져 갔다. 게다가 스튜어디스를 꿈꿨던 그녀는 몇 번의 면접에서 떨어지면서 외모 콤플렉스와 소심한 성격 탓에 깊은 좌절감을 맛봐야 했다.
그런 그녀의 수술을 집도한 신데렐라 성형외과 정종필 대표원장은 “써클눈성형, 코 성형, 안면윤곽수술과 치아교정을 통해 부정교합과 턱의 기능적 개선은 물론 심미적으로도 뛰어난 개선 효과를 완성한 매우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라고 말했다.
수술 후 김소영 씨의 모습은 지금까지의 메이크오버 쇼 주인공들과는 전혀 달랐다. 가족조차 못 알아 볼만큼 전혀 다른 사람처럼 확 바뀌는 것이 지금까지 흐름이었다. 하지만 김소영 씨의 경우 최소한의 성형수술만을 선택적으로 적용함으로써 원래 갖고 있는 개성을 충분히 살린 아름다움을 완성해 가족간의 외모적 이질감을 극복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김소영 씨도 수술 후 훨씬 선명해진 이목구비와 또렷한 인상으로 이미지가 확 바뀌었음에도 부모님을 닮은 데를 완전히 지우지 않고 원래의 모습을 최대한 살려낸 점에 대해 대단히 만족스러워 했다. 수술을 어렵게 허락했던 그녀의 부모님도 수술 3개월 후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말끔히 털어내고 꿈을 위해 재도전하는 그녀의 변화된 모습에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New 도전! 신데렐라 4’를 통해 비호감 ‘아귀녀’에서 김연아를 쏙 빼닮은 매력적인 얼굴로 다시 태어나 자신의 꿈에 도전하는 김소영 씨의 이야기는 크리스마스인 25일 오후 3시, 26일 밤 11시에 동아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아TV의 ‘New도전! 신데렐라4’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면윤곽과 눈·코 특집의 스페셜 에디션 신청자를 모집 중이다.
케이블채널 동아TV의 New 도전! 신데렐라는 변신과 도전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리얼 메이크오버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고 의료진이 출연자들의 성형, 다이어트, 피부케어, 치아성형 등 뿐 아니라 패션 스타일링, 메이크업 등 포괄적이고 다양한 팁도 제공한다. 도전신데렐라는 전문 의료진들이 철저한 서류심사와 1~2차 면접을 거쳐 출연자를 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