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침대 위 지성, '달콤+과감' 리얼 베드신 '진짜 연인 뺨치네'

코알라코아 2013. 9. 23. 11:02

 


보는 이의 질투를 부르는 지성의 달콤하고 과감한 베드신이 공개돼 화제다. 침대 위 강한 남자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지성의 베드신은 그의 옴므파탈 매력의 '결정체'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성은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에서 재벌 2세 민혁 역으로 올 가을을 지독한 사랑으로 물들일 예정. 그 가운데 보는 이들의 심장 박동수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리얼 베드신으로 마성의 남자로의 완벽 변신을 예고했다.
 
사진 속 지성은 편안한 차림으로 진짜 연인 뺨치는 리얼 베드신을 연출했다. 지성은 연인에게 삐친 듯 뾰로통하게 입을 쭉 내밀기도 하고 훈훈한 미소와 자연스런 스킨십으로 벗어날 수 없는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침대 위 연인의 허리를 살포시 잡으며 미소를 짓고 있는 지성은 과감한 스킨십으로 연인을 단숨에 제압(?)한다. 탄탄한 팔 근육과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긴장감이 보는 이들의 심장 박동수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며 그의 옴므파탈 매력에 흠뻑 빠지게 만든다.
 
지성의 리얼 베드신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지성 단언컨대 완벽한 마성의 남자일세! 정말 가슴이 두근거린다”, “지성 베드신보다 뾰로통 표정이 정말 귀여워서 미칠 것 같다!”, “지성의 선택을 받은 행운의 여자는 누구인지 정말 궁금!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성이 '리얼 베드신'으로 옴므파탈 매력의 절정을 보여준 가운데, 그가 출연하는 격정 멜로드라마 ‘비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성은 인격 빼곤 다 갖춘 재벌 2세 민혁 역으로 순정 억척녀 황정음(유정 역)과 독한 사랑을 나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