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섹시아이콘 클라라, 탄력 몸매 '눈길이 절로…'

코알라코아 2013. 9. 17. 11:47

 

 

 

<사진=슈어피트>

 

최고의 이슈 아이콘 '클라라'가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매거진 부문(대표 조인원)의 여성 피트니스 매거진 <슈어 피트>를 통해 환상적인 피트 화보를 공개했다.

클라라는 'Secretes to a Strong Body' 주제로 진행된 이번 <슈어 피트> 화보에서 탄탄한 바디라인을 공개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길고 가느다란 그녀의 몸은 실제로 탄탄한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어 운동 포즈 하나하나에 강인함까지 전해진다. 

클라라는 <슈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처음에는 단순히 식스팩 복근을 갖고 싶다는 마음에 시작했는데, 하다 보니 운동에 재미를 붙이게 되었다"며 운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오랫동안 꾸준히 운동하는 그녀의 비결들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올바른 운동복의 선택'을 비결 중 하나로 꼽은 클라라는 "어떤 운동복을 입고 운동하느냐에 따라 마음가짐도 달라지는데, 특히 체형에 잘 맞는 운동복은 몸매를 예뻐 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동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슈어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자신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하게 운동을 해온 결과가 그녀의 몸에 고스란히 담겨 있는 듯 했다"며 "실제로 촬영 도중에 다양한 운동 기구를 활용하여 몸을 풀기도 하고, 자유자재로 완벽한 포즈를 잡을 때마다 스텝들의 환호가 끊이질 않았다"고 전했다.

섹시함 속에 건강하고 강인함이 숨어 있는 클라라의 피트 화보는 <슈어 피트> 10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