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주얼 종결녀 남상미 '시선 압도'

코알라코아 2013. 8. 26. 13:06

 

 

<사진=바비브라운>

 

‘결혼의 여신’ 히로인 남상미가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의 화보 촬영 현장에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비결을 공개한 영상이 화제다.
실크 블랙 블라우스와 슬림한 블랙 팬츠를 매치한 세련된 룩에 편안한 맨발로 등장한 영상 속 남상미는,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의 여배우 컨셉트에 맞춰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를 발산하며 우월 미모를 뽐냈다. 영상 속 남상미는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남상미는 “밤샘 촬영 후 칙칙해진 피부가 푹 쉰 것처럼 맑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줘 마치 파운데이션으로 힐링하는 느낌이 들어 정말 좋아하는 제품”이라며 “’힐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라는 닉네임이 왜 붙었는지 알 것 같다”며 바쁜 스케줄 속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드라마 밤샘 촬영 직후에 이어진 강행군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남상미는 마치 푹 쉬고 온 듯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힐링 스킨의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등장해 스탭 및 브랜드 관계자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남상미의 힐링 글로우 파운데이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드라마 속 남상미의 빛나는 피부 비결이 따로 있었네”, “힐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남상미처럼 피부 힐링 해보고 싶다” “여자가 봐도 너무나 예쁘고 매력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남상미의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 제품은 바비 브라운의 ‘힐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빛 반사 테크놀로지를 도입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맑고 투명한 힐링 글로우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오는 9월,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바비 브라운 홈페이지(www.bobbirbrown.co.kr) 및 모바일 홈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남상미의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이 동영상은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