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명의 여자(여자2호) 두고 두남자 '쟁탈전'

코알라코아 2013. 8. 12. 16:54

 

 

여름 특집 ‘짝 - 이탈리아’ 편에서 가야금 연주가 여자 2호를 사이에 둔 남자 1호와 남자 2호의 여자 2호 쟁탈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과감한 성격의 국가대표 기계체조 선수 남자 1호는 “좋아하는 여자랑 손 한번 잡아보고 싶었어요.”라면서 차 안에서 여자의 손을 덥석 잡아버렸다. 조용 하지만 꾸준하게 어필하는 치과의사 남자 2호는 “멍청하지 않을 거예요. 제 2세는. 공부 걱정 덜하실 거에요”라며 명석한 두되를 과시했다. 지난 주 이탈리아편이 첫 방송된 이후 세 남여의 삼각 로맨스는 인터넷 공간을 뜨겁게 달구었다. 특히 가야금 연주가 여자 2호에대한 남자들의 관심은 매우 높았다.

마로스티카 광장은 15세기 한 여자를 두고 두 남자가 인간체스를 벌인 곳 이다. 그 광장에서 여자 2호를 둔 두 남자가 대결을 펼친다. 남자 2호와 남자 2호 두 사람 중 누가 여자 2호의 로미오가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공유 닮은 남자 4호와 대기업 비서 여자 1호의 애정전선에 비상이 걸렸 다. 여자 1호는 남자 4호에게 “어떤 것 같아요? 제가? 빙빙 돌려서 얘기하지 말고 숨기지 말아요? 라는 돌직구를 날렸다. 하지만 남자 4호는 “호감은 있거든요. 근데 정확하게 제 감정에 확신이 없는 거죠“ 라며 미온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