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코출신 B양에 SNS로 대시한 남자 아이돌 '충격'

코알라코아 2013. 7. 29. 13:51

 

2010년 미스코리아 진 정소라가 JTBC <비밀의 화원>에서 미스코리아 당선 이후 남자연예인 10명 이상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고백해 화제다.

‘미스코리아의 남자’에 대한 비밀을 털어놓는 이번 방송에서 미스코리아들은 “미스코리아는 남자가 끊이지 않는다?”는 주제에 대해 솔직한 발언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구었다.
그 중에서도 “연예인 등 유명인에게 대시를 받아본 적이 있냐”는 MC질문에
15명의 미스코리아 전원이 “있다!”고 대답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2010년 미스코리아 진 정소라는 남자연예인 10명 이상에게 대시를 받아봤다고 밝혔는데, 그 중에는 유명 아이돌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이 속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소라에 따르면 남자연예인들은 주로 SNS를 통해 접근. 처음에는 “팬이다, 친해지고 싶다”는 일상적인 이야기로 시작해 연락처를 주고받고, 그 중에는 실제로 몇 번의 만남을 가지는 경우까지 있었다고 말했다.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듣고 있던 MC 전현무가 “혹시 그 중에 사귄 경우도 있냐”
라고 묻자 “최근까지도 활동한 유명 아이돌과 연락을 했었는데 알고 보니 다른 사람들에게도 그런 식으로 접근 했더라”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이 외에도 이 날 녹화에서는 미스코리아 전원이 화려했던 자신의 연애사를
거침없이 폭로! 무명시절 만났던 남자가 이별 후 유명한 배우가 됐다는 사연부터, 자신을 짝사랑했던 남자가 자신과의 만남을 노래로 만들어 유명 가수가 되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까지...

모든 이들이 궁금해 하는 <미스코리아의 남자> 이야기에서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