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충분해

코알라코아 2013. 7. 11. 15:52

 

 

           

<출처: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캡쳐 이미지>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아이유와 조정석의 로맨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지난주 아이유가 선보인 귀여운 티셔츠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연기자를 꿈꾸는 이순신 역을 맡은 아이유는 더운 여름을 맞아 캐주얼한 티셔츠에 운동화를 매치하는 스타일을 주로 선보여 ‘아이유 썸머룩’이라는 이슈어가 만들어 질 만큼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그녀가 착용하는 티셔츠의 경우 방송 후 브랜드를 궁금해하는 유저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을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아이유는 프린트 티셔츠에 무게를 두어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한다. 지난 6일 방영 분에서는 화이트 컬러의 럭키슈에뜨 로고 프린트 티셔츠와 셔츠를 레이어드해 시원하면서도 청순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함께 선보인 당고 헤어 스타일은 아이유의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다는 평이다.

다음날 7일 방영 분에서는 남성들의 로망인 긴 머리를 휘날리며 상큼한 럭키슈에뜨 오렌지 프린트 티셔츠와 데님 숏 팬츠를 매치해 청순 종결자임을 입증했다.

 

한편,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렌지가 잘 어울리는 상큼 아이유", “티셔츠 한 장으로 충분히 매력적!”, “아이유 매력 도대체 어디까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