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스매거진 우승자 출신 인기 그라비아 아이돌 '내 여친은 피규어'

코알라코아 2013. 7. 10. 13:19

 


미스매거진 선발대회 우승자 출신의 인기 그라비아 아이돌로 주목 받고 있는 ‘사사키 코코네’의 에로틱 판타지 <내 여친은 피규어>(수입:㈜네모엠앤애드/배급:더컨텐츠콤㈜)가 제 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금지구역 섹션에 상영된다.

<고닌><누드의 밤><검은 천사><꽃과 뱀> 등을 연출하며 일본 영화계 이단아이자 최고의 테크니션으로 불리는 이시이 타카시 감독의 <내 여친은 피규어>가 제 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상영한다. 영화는 금기에 대한 상식과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영화들을 소개하는 ‘금지구역’ 섹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회사에서 억울하게 해고당한 외로운 루저 켄타로(에모토 타스쿠)가 실제 사람과 같은 미소녀 마네킹(사사키 코코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미소녀 에로틱 판타지 <내 여친은 피규어>. 현재 인기 그라비아 아이돌로 왕성히 활동 중인 사사키 코코네가 주연을 맡아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발칙한 상상력을 통해 영화가 표현할 수 있는 표현력의 한계는 어디까지인지 돌아보게 할 ‘금지구역’ 섹션에서는 <내 여친은 피규어>를 비롯해 스스로의 몸에 갈고리를 꿰어 매달리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의 다큐멘터리 <부드럽게 매달아주세요(On Tender Hook)>, 금기의 영역을 넘어서는 엔터테이너들의 이야기를 담은 <벌거벗은 진실(Exposed)> 등의 다양한 작품들이 상영된다.

사사키 코코네 주연, 이시이 타카시 감독의 신작 <내 여친은 피규어>는 오는 7월 24일과 25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국내 최초로 상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