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모 물오른’ 성유리, 속보이는 반전 의상에 비밀이?

코알라코아 2013. 6. 21. 13:23

 

<이미지: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 캡처이미지>

SBS <출생의 비밀>을 통해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성유리의 속보이는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워킹맘으로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는 그녀는 단아한 듯하면서도 아찔한 매력의 반전 시스루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녀의 시스루 패션의 비밀은 블라우스이다. 단아한 분위기를 전해주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모던한 감각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오피스룩을 완성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레이스나 펀칭 디테일의 블라우스로 매회 색다르게 선보이며 감각적인 패션센스를 과시하고 있다. 여성스러운 레이스가 돋보이는 심플한 라인의 블라우스는 지컷과 넘버 투애니원 콜라보레이션으로 알려졌으며 후면에 트임 포인트로 세련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성유리는 블랙 스키니진과 함께 매치해 시크한 페미닌 룩을 선보였다. 또한 사각 펀칭과 섬세한 자수가 돋보이는 스텔라 맥카트니의 펀칭 블라우스에 블랙 쇼츠를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시스루룩을 완성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워킹맘의 반전 패션”, “화이트 블라우스 탐나”, “역시 요정다운 남다른 패션감각”, “성유리 요즘 미모 물오른 듯”, “시스루 패션의 재발견!”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