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캡쳐 이미지>
주말 안방극장을 강타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과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활약하고 있는 성유리와 이수경이 선보이는 알파걸 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 속 성유리는 연기 호평에 이어 극중 투자전문가로 변해 알파걸다운 뛰어난 업무실력과 더불어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회에서는 프린트 원피스에 민트 컬러의 클러치백을 매치해 품격있는 알파걸 스타일을 완성했다. 재킷을 어깨에 살짝 걸쳐 정중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보석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또 다른 알파걸 이수경은 현모양처의 모습과 더불어 뛰어난 디자인 실력으로 안팎내조를 완벽하게 하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디자이너답게 매회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15회에서 선보인 베이지 블라우스와 레드 쿠론 클러치백 매치는 감각적인 컬러대비를 보이며 그녀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는 평이다.
성유리와 이수경의 재벌가 스타일을 완성해 준 클러치백은 ‘청담동백’으로 유명한 쿠론 제품으로 화사한 컬러와 편지봉투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체인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연기 물오른 성유리 완판녀 등극할 기세", “알파걸 이수경 미워할 수 없을 듯”, “매력적인 이수경 미모도 물오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