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탄3 박수진이 근황을 알리는 녹음실 사진을 공개했다.
27일 오전 브레이브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화창한 봄 날 Brave 녹음실에 박수진이 떴습니다!^_^"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서 박수진은 브레이브 녹음 부스에서 헤드폰을 끼고 마이크 앞에 서서 눈을 지그시 감고 녹음하는 모습이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빨리 새 음원 듣고 싶다", "위탄 박수진~몰라보게 예뻐졌네!", "비욘세의 'HALO' 듣고 수진양 팬인데~빨리 앨범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위탄3 박수진 뭐하나 했더니 용형회사 들어갔구나! ㅋㅋㅋ" , "박수진 솔로 앨범 준비 중인가???"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관해 소속사 브레이브 측은 "아직 구체적인 정식 데뷔 일정이나 콘셉트에 대해 밝힐 수는 없지만, 박수진양의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박수진(19)은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지난 3월 프로그램 내내 자신을 이끈 멘토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의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정식데뷔를 위한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들어갔다.
박수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브레이브 공식 홈페이지 (http://bravesoun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