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네이버 이미지)
아카걸스 ‘벨라스’를 대표하는 멤버인 록시크 싱어송 라이터 베카. 뛰어난 음색을 소유한 천부적 가창력에도 불구하고 노래에는 무심한 듯한 모습과 자신의 음악 개성을 추구하는 자유분방함이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함을 자랑하는 2NE1의 리더 씨엘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특히 <피치 퍼펙트> 에서 정통 방식의 아카펠라 스타일을 추구하던 ‘벨라스’에 파격에 가까운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는 ‘베카’의 모습은 무대는 물론 패션 스타일에서도 고정관념을 넘어서는 끼와 개성을 발휘하는 파격적인 씨엘의 이미지와 매우 닮아있다.
‘벨라스’를 이끄는 리더이자 메인 보컬 오브리. 아카펠라 배틀 우승이란 목표 달성을 위해 때론 절대권력에 가까운 원칙과 고집을 고수하기도 하지만, 멤버들이 그녀의 카리스마에 기죽을 수 밖에 없는 건 바로 범접할 수 없는 가창력과 타고난 미모 때문이다. 이런 그녀와 닮은꼴 걸 그룹 스타라면 단연 소녀시대 리더 태연. 절대 가창력과 탁월한 미모로 그룹 내 메인 보컬을 담당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걸 그룹 소녀시대를 이끌고 있다. 두 사람 모두 흠잡을 데 없는 노래 실력과 미모 그리고 개성 강한 멤버들을 압도하는 카리스마까지 누구와도 바꿀 수 없는 영원한 리더라 하겠다.
마지막으로 놀라운 싱크로율의 <피치 퍼펙트> ‘벨라스’ 멤버와 걸 그룹 스타는 바로 섹시 포텐 래퍼 스테이시와 아이돌 최강 섹시미를 자랑하는 씨스타 ‘보라’이다. <피치 퍼펙트> 속 스테이시는 바비 인형 같은 외모에 마성의 섹시미를 뽐내며 언제나 ‘벨라스’의 무대를 한층 뜨겁게 달궈주는 분위기 메이커이다. 한편 씨스타의 보라 역시 섹시미로는 결코 빠지지 않는 아이돌 최강 섹시 스타이다. 최근 효린과 함께 ‘씨스타 19’의 두 번째 미니앨범 ‘있다 없으니까’를 발표해 한층 물오른 섹시미로 강렬하고 화끈한 무대를 선보였다.
짜릿하고 유쾌한 천상의 보이스 배틀 <피치 퍼펙트>는 봄 극장가를 들썩일 단 하나의 엔터테이닝 무비로, 오는 3월 28일 관객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