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력만점 걸그룹 대결 You U VS 벨라스커 '눈과 귀가 즐거워'

코알라코아 2013. 2. 27. 17:00

 

출처: 라쿤보이즈 공식 홈페이지/SBS K-POP스타2 홈페이지

짜릿하고 유쾌한 천상의 보이스 배틀 <피치 퍼펙트>의 좌충우돌 벨라스와 공식 배드 보이스, 트러블메이커스의 무대 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최근 SBS [K-POP 스타2]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두 그룹 YouU와 라쿤보이즈. 오디션 배틀에서의 승승장구는 물론이고 CF까지 섭렵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이 두 그룹이 치열한 라이벌 구도를 그려내고 있다. 이 두 그룹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뛰어난 대결 속에서 유쾌한 캐릭터들이 가득한 뮤직 버라이어티 영화 <피치 퍼펙트>속 막상막하의 라이벌전을 벌이는 두 그룹 벨라스와 트러블메이커를 엿볼 수 있다.


우선, 첨예한 경쟁 후 탈락 위기에서 극적으로 생방송 진출권을 획득하며 역전의 드라마를 보여준 오디션 최초 걸그룹 YouU는 화려한 군무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연승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YouU는 무대 위의 산소 탱크 전민주, 느낌있는 소울 댄서 박소연, 감성 보컬 송하예, 귀여운 스마일 댄서 손유지, 감각적인 퍼포먼서 이미림으로 이루어진 5인조 걸그룹.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는 이들의 모습은 영화 <피치 퍼펙트> 속 7명의 아카걸스 벨라스와 닮아있다. 끼로 똘똘 뭉친 유쾌한 캐릭터들이 아카펠라 챔피언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좌충우돌 고군분투하는 영화 <피치 퍼펙트>의 벨라스. 그녀들은 록시크 싱어 송 라이터 베카, 절대권력의 메인 보컬 오브리, 고음 브레이커 클로이, 섹시한 리드 랩퍼 스테이시, 마성의 매력녀 파워 보컬 팻 에이미 등 독특하고 유쾌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서로 다른 성격을 조율해가며 환상적인 화음을 만들어낸다.

한편 방송 18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달성한 히트메이커 라쿤보이즈. 이들은 나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랩, 흥겨운 리듬의 연주, 감미로운 노래 등으로 그들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펼쳤다. 공연 중에 결성된 팀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탄탄한 호흡을 보여주는 라쿤보이즈의 노래와 공연은 뭇 여성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이름처럼 짐승돌의 면모를 보여준다. 짐승돌의 탄생은 비단 국내뿐 아니라 할리우드까지 이어져 할리우드 버전의 라쿤보이즈가 등장했다. 진한 남자 향기 가득한 무대 영상을 선보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주인공은 <피치 퍼펙트>의 트러블메이커. 감미로운 아카펠라 화음과 유쾌한 비트박스, 파워풀한 댄스와 화려한 쇼맨쉽으로 무대마다 관객의 환호성을 자아내는 아카펠라의 배드 보이즈(bad boys) 트러블메이커. 노래와 춤, 놀라운 흡입력에 귀여운 외모까지 갖춘 이들은 매 라운드 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라쿤보이즈와 닮아있다. 영화 속 트러블메이커가 아카펠라 형식으로 리메이크해 부르는 노래들은 플로 라이다(Flo Rida)의 “Right Round”와 같은 힙합곡들이 많다. 힙합 느낌 충만한 곡들이 아카펠라 식으로 다시 태어났다는 점에서 더욱 큰 재미를 불러일으킨다. 힙합 특유의 유쾌한 리듬감에 귀를 청량한 아카펠라의 화음과 트러블메이커의 재기 발랄함이 가미되어 또 하나의 명곡으로 재탄생시켰다.

이렇듯 브라운관에서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YouU와 라쿤보이즈 못지않게 해외에서 수많은 관객들로부터 환호와 찬사를 받은 <피치 퍼펙트>의 유쾌한 아카펠라 군단 벨라스와 트러블메이커. 이들의 국내 스크린에 데뷔를 앞두고 국내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는 가운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