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시영,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매력 '관능미 발산'

코알라코아 2013. 1. 25. 09:10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개봉을 앞둔 실전연애코미디 <남자사용설명서>(제공: 데이지엔터테인먼트│공동제공: 이수창업투자㈜│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영화사 소풍 | 감독: 이원석│출연: 이시영, 오정세, 박영규, 김정태, 이원종)의 이시영이 관능미를 한껏 드러낸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2013년 가장 핫하게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시영이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2월호를 통해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입증했다. 블랙 앤 골드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시영은 진한 스모키 화장과 함께 아찔한 핫팬츠룩으로 섹시함을 한껏 살려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섹시함과 터프함이 공존하는 유혹적인 눈빛으로 사각의 링을 완벽히 장악하며 팜므파탈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이시영의 우월한 비주얼과 관능적인 포즈가 수많은 남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렇듯 탄탄한 바디라인과 8등신 미모로 건강미를 과시하는 이시영은 오는 2월 14일 개봉 예정인 영화 <남자사용설명서>에서도 상큼 발랄 ‘국민훈녀’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영화 속 성공률 100% 연애비법이 담긴 “남자사용설명서”를 통해 럭셔리 훈녀로 거듭나는 최보나로 분한 이시영의 색다른 캐릭터 도전에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2월호에 실린 화보와 복싱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48kg 체급을 유지하기 위한 몸매관리 노하우를 담은 인터뷰는 개봉을 애타게 기다리는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터프한 모습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이시영의 ‘국민흔녀’로의 파격변신이 기대되는 가운데 실전연애코미디 <남자사용설명서>는 2월 14일에 개봉해 대한민국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