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하늘, 예계 왕따 소문의 진실? “연예인 친구 단 한 명도 없어”

코알라코아 2012. 9. 17. 17:52

 

 1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는 여배우 김하늘이 출연해 지난주에 이어 더욱 더 진솔한 이야기들을 털어놨다.


김하늘은 그동안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고백한 적 없었던 왕따소문의 진실, 실연의 아픔, 공황장애 등을 고백해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하늘은 자신을 둘러싼 소문 중에 “연예계 왕따설”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연예인 친구 단 한 명도 없다!”는 충격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김하늘은 연예계 뿐만 아니라 “학창시절 내내 왕따였다”며 힘들게 어린 시절의 아픔을 털어놓기도 했다.

 

특히, 이 날 녹화에서 김하늘은 "29살에 일과 사랑이 동시에 무너졌다! 모두가 날 떠났다!“ 며 당시를 떠올렸다.

 

29살이 여배우로서도 가장 힘든 시기였지만, 여자로서도 아팠던 시기라고 밝힌 김하늘은 당시 사랑과 실연 이후 1년 동안 누구와도 연락하지 않고 잠적했었다고 밝혔다.


한동안 화제가 됐던 ‘김하늘의 공황장애’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특히, ‘공황장애’를 앓게 된 이유가 있다며 20살 때의 사건을 털어놓았는데! 이후, 정신과 상담까지 받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김하늘은 ‘공황장애’ 순간에는 죽을 것 같지만, 결국 극복할 수 있게 한 나만의 방법이 있다고 밝혔는데! 김하늘의 솔직한 이야기에 이경규도 공황장애에 대한 진솔한 고백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