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돌 최고 섹시 스타 현아, 베이글녀 ‘카라’연상?

코알라코아 2012. 8. 9. 19:38

 

2012년 여름 극장가에 19금 섹시 유머로 화끈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가 영화 속 섹시소녀 ‘카라’처럼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여자 아이돌 스타를 묻는 이색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화제다.
[주연: 제이슨 빅스, 크리스 클라인, 숀 윌리엄 스코트, 에디 케이 토머스, 토머스 이안 니콜라스 / 감독: 존 허위츠, 헤이든 쉬로스버그 / 제공·배급: UPI코리아]

최근 19금 심의반려 예고편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은 본격 19금 섹시 코미디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

지난 7월 30일부터 포털 사이트 네이트(www.nate.com)를 통해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의 섹시소녀  ‘카라’ 처럼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여자 아이돌 스타는?” 이라는 이색 설문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 되고 있다.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쟁쟁한 여자 아이돌 가수들이 후보에 오른 가운데, 포미닛의 ‘현아’가 60%로 압도적인 지지율을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타고난 춤 실력을 자랑하는 현아는 ‘Hot Issue’와 ‘Heart to Heart’ 등으로 인기를 끈 포미닛의 핵심 멤버로써 나이 보다 성숙한 몸매로 많은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Change’와 ‘Bubble Pop!’ 등으로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치며 볼륨감 넘치는 구릿빛 섹시 바디로 ‘제2의 이효리’라 주목을 받았다. 이어 최근 싸이의 신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함께 ‘말춤’을 선보이며 춤꾼의 면모를 과시했다.

최고의 섹시 아이돌 현아의 뒤를 잇는 섹시 여자 아이돌 스타에는 씨스타의 효린, 애프터스쿨의 리지, 소녀시대의 유리가 각각 2,3,4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아가 독보적인 득표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이번 설문의 주인공 ‘카라’는 영화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에서 귀여운 외모와 순수한 마음을 가진 순결한 19세 소녀지만,몸매만큼은 글래머러스한 섹시 소녀로 오랜만에 만난 오리지널 파이들의 마음을 흔드는 트러블메이커다.

본격 19금 섹시 코미디 영화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는 광란의 19금 동창회에 모인 오리지널 파이들 앞에 나타난 순결한 19살 섹시소녀 ‘카라’로 인해 다시 불타오르는 파이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린 이야기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급증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