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민아-이준기 '아랑사또전' 티저 오픈에 네티즌 폭풍 관심

코알라코아 2012. 7. 9. 15:39

 

이준기-신민아의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의 티저 사이트(http://www.imbc.com/broad/tv/drama/arang4to/)가 네티즌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아랑사또전]의 티저 사이트는 드라마의 모티브가 된‘아랑 전설’이야기와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귀신 '아랑'(신민아), 귀신이라면 꼴도 보기 싫은 사또 '은오'(이준기)의 캐릭터를 소개하며 인간과 귀신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네티즌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은 [아랑사또전]의 티저 사이트는 이제껏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 드라마에 대한 간략한 정보들 외에도 온라인 열풍을 책임질 M서포터즈를 모집해 화제가 되고 있다.  

M서포터즈에 선정되면 [아랑사또전]의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7개 코너인 패러디 영상, 카툰, 웹 매거진, 짤방, 플짤, 리뷰, 뮤직비디오 중 하나를 직접 운영하는 것은 물론, iMBC 다시보기 이용권 제공 및 기념품들을 소장할 수 있는 특전을 얻을 수 있어 이준기, 신민아의 팬들은 물론 드라마를 기다려 온 네티즌의 참여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 
이 외에도 촬영 현장 속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스틸컷은 물론, 드라마에 관련된 다양한 소식들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생생 촬영현장 코너 등이 마련되어 있어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날로 증폭되고 있다.  

티저사이트 오픈 후 네티즌들은 "아~ 공홈이 열리고 나니 [아랑사또전] 빨리 보고 싶네요..^^;"(이**), "기대되는 드라마 [아랑사또전]!"(엄**), "더운 여름날 고생하고 있는 연기자들과 스탭들의 노고만큼 좋은 드라마가 나오기를 기대하겠습니다."(오**), "가장 기다리고, 기대되는 드라마 [아랑사또전]~ 올 여름 시원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해줄 드라마가 되길!"(안**) 등의 댓글을 올리며 벌써부터 뜨거운 응원전을 펼치고 있어 [아랑사또전]이 국민 드라마로 등극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한 [아랑사또전]은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모험 판타지 멜로 사극 [아랑사또전]은 [아이두 아이두]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