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선아, 슈퍼 알파걸 오피스룩에서 반전 시스루

코알라코아 2012. 6. 21. 14:16

 

MBC ‘아이두 아이두’ 캡쳐

 

로코퀸 김선아의 귀환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며, 골드미스들의 직장생활과 사랑에 관한 스토리로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받고 있는 MBC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극중에서 구두회사 디자이너이자 구두밖에 모르는 슈어홀릭이자, 도도함과 시크함으로 똘똘뭉친 카리스마 넘치는 슈퍼 알파걸 황지안 역을 맡은 김선아는 구두 디자이너라는 패션계 종사자답게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데 기존의 식상한 오피스룩이 아닌 패셔너블하고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어 이 시대 커리어우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있다. 너무 튀지도 않은 그렇다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은 김선아 표 오피스룩의 포인트는 오피스룩의 상징이자 기본인 블라우스와 재킷으로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하는 것이다.  

파스텔 블루 컬러 블라우스와 블랙팬츠로 심플하면서도 패션에 시크함을 더한 그녀는 넥 카라 부분과 단추 여밈 부분이 네이비 컬러 배색이 특징인 지고트 블라우스를 선택해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또한 옐로우 컬러가 로맨틱한 느낌을 선사하는 모스키노 블라우스에 블랙컬러 리본타이와 컬쳐콜의 더블버튼 블랙 재킷을 매치하여 매니시한 느낌의 모던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화이트팬츠와 화이트 슬리브리스를 매치해 아무나 감히 소화할 수 없다는 올 화이트룩을 연출하고 비비드한 핫 핑크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st.a 노카라 재킷으로 화려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등 부분이 시스루로 디자인된 코데즈컴바인 씨코드 블라우스와 H라인의 강렬한 레드 컬러 스커트로 각선미를 뽐내며 반전패션까지 완벽히 소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