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소연, '블랙홀 미모' 男心 '흔들'

코알라코아 2012. 6. 18. 15:57


 


MBC 주말 특별기획 '닥터 진'에서 조선 팔도 남심(男心)을 뒤흔들고 있는 ‘춘홍’ 역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이소연이 특유의 한복맵시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닥터 진'에서 장안 최고의 기생 ‘춘홍’으로 열연하고 있는 이소연은, 조선 ‘최고’라는 명성에 걸맞게 매회 화려하고 아름다운 한복패션을 선보이며 한번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블랙홀 미모’와 우아하고 기품 있는 매력을 발산중이다. 극 중 이소연이 주로 착용하는 청색, 보라색 등의 한색(寒色) 계열 한복은 미스테리한 ‘춘홍’의 캐릭터를 설명하는데 크게 한 몫 하고 있다는 평가다.

곱게 땋아 올린 가체 머리와 화려한 한복 맵시까지, 어느 누가 이렇게 아름다운 춘홍에게 반하지 않을 수 있을까? 네티즌들은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이소연의 모습에 “역시 명불허전 사극퀸 이소연”, “이소연만 등장했다하면 화면에 형광등 100개가 한꺼번에 켜지는 느낌!”, “점차 극 중 인물들과 관계를 설정해가며 이야기의 중심부로 다가서고 있는 미스테리한 여인 ‘춘홍’의 활약이 기대된다” 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지난 10일(일) 방송된 '닥터 진' 6회에는 과거 ‘춘홍’(이소연 분)과 같은 기방에 있던 기생으로 한 때 ‘이하응’(이범수 분)을 연모하기도 했었던 매독 기생 ‘계향’(윤주희 분)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진혁’(송승헌 분)의 이야기가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MBC 주말 특별기획 '닥터 진'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