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넝굴당' 이희준, “빨리 조윤희와 키스신 찍고 싶다”

코알라코아 2012. 6. 7. 15:16

 

배우 이희준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파트너 역할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조윤희와 빨리 키스신을 찍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출연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이미 여러 차례 키스신을 찍었던 ‘오연서&강민혁’ 커플과 달리 ‘이희준&조윤희’ 커플은 아직까지 키스신이 없다는 것에 대해 MC들은 이희준에게 빨리 키스신을 찍고 싶지 않냐 물었고 이희준은 기다렸다는 듯 빨리 찍고 싶다고 대답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에 조윤희는 원래 키스신을 부담스러워하는 스타일인데 이희준과 키스신을 찍는다면 너무나 아무렇지도 않을 것 같다고 대답해 이희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희준은 곧 조윤희가 아무렇지 않을 수 없도록 키스신을 찍겠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