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50명의 여신이 홍대에 떴다…

코알라코아 2012. 5. 31. 17:06

 

젊은이들의 거리, 홍대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지난 18일 금요일 저녁, 홍대 거리 곳곳에 노란 티셔츠에 흰색 핫팬츠를 입은 50명의 ‘도리토스걸’이 등장해 시민들의 시선과 발길을 붙들었다. ‘Welcome 홍대, 불금 with 도리토스’라고 적힌 노란 팻말과 깃발을 든 도리토스걸들은 홍대입구 앞 횡단보도 양옆에서 보행자들을 에스코트하며 오가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그녀들의 무대는 홍대 거리와 주요클럽 인근으로 옮겨졌다. 이 자리에서 도리토스걸들은 시민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짐과 동시에 롯데제과의 신제품 도리토스 나쵸치즈, 익스트림 바비큐 두 가지 맛의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이들의 모습을 담은 현장 사진이 주요 포털 사이트 게시판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 네티즌은 “도리토스걸과 사진 찍었더니 사진도 주고 도리토스, 클럽 맥주 무료 쿠폰도 줬다”며 “여신이 내 눈 앞에서 왔다갔다~ 또 보고싶다”고 후기를 전했다.

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 아무하고나 다 찍어 주나요?”, “현장에 있지 못해 아쉽다”, “언제 또 안 해요? 꼭 가야지!” 등의 댓글로 관심을 표했다.

한편, 이번 도리토스걸 이벤트를 진행하는 롯데제과는 한 번 더 홍대 유명 인디밴드 공연과 다양한 게임이 더해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국민대와 고려대, 동국대 축제 일정에 맞춰 ‘도리토스 캠퍼스 콘서트’를 진행, 축제를 열기를 돋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