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몸매종결자' 배두나, “나는 CG몸매”

코알라코아 2012. 5. 14. 14:13

 

KBS[이야기쇼 두드림]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배두나가 자신의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이 날 녹화에서 4MC는 영화[공기인형]에서는 정말 몸매가 인형 같았는데 혹시 컴퓨터로 작업한 것 아니냐는 질문을 받았다.

에 배두나는 정말 감사하다며 스스로 “CG몸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배두나의 이야기는 KBS 2TV [이야기쇼 두드림]에서 12일 토요일 밤 10시 25분에 방송된다.

배우 배두나가 세계적인 배우 휴그랜트와의 첫 만남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했다.

배두나는 첫 대본 리딩 당시, 헐리우드 스타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너무 긴장 했지만 일부러 자연스러운 척 했다고.

히 평소 태블릿 PC에 영화 ‘노팅힐’을 넣어 다닐 정도로 휴 그랜트의 팬이지만 처음엔 이를 들키지 않으려 했다고 고백했다.

다짐도 잠시, 정작 휴 그랜트를 직접 보는 순간 비명을 질러버렸다고 회상했다. 하지만 이틀이 지나자 그냥 재밌는 선배였다고 말해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