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핫팬츠' 조윤희, 여름 거리 접수

코알라코아 2012. 5. 11. 11:45

 

배우 조윤희가 핫팬츠를 입고 가로수길에서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파파라치 사진에 찍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톰보이 스타일에 털털한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조윤희는 최근 가로수길에서 화창한 봄 날씨를 만끽하면서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 사진에 포착됐다.

사진 속 조윤희는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여름이 다가온 듯 경쾌한 느낌의 핫팬츠 스타일로 쭉 뻗은 마네킨 다리를 뽐내며,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바비인형같은 몸매와 이기적인 기럭지의 연예인 포스로 주변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해맑은 미소와 함께 남자 티셔츠를 몸에 대보며 드라마 속 캐릭터에 맞는 톰보이룩 스타일을 직접 준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와 유니크한 배기핏 팬츠의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룩으로 멋을 냈다. 단화를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조그마한 얼굴과 긴다리로 8등신의 프로포션을 돋보였다.

조윤희가 입은 트레이닝복은 이태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프레디(FREDDY)의 제품이며, 얇은 멜란지에 오버록 스티치가 디테일로 사용된 후드 집업과 밴디드 숏팬츠로 구성된 섬머 트레이닝 세트다. 빈티지한 아플리케 디테일로 경쾌한 스타일의 피케티셔츠, 그리고 팬츠어택 이벤트로 슬라운지 팬츠 구입시 슬라운지 티셔츠를 기프트로 증정하는 트레이닝 스타일로 봄, 여름 내추럴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프레디는 밀라노, 런던 등 유럽에서 핫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슬라운지(SLOUNGE : SPORTS 와 LOUNGE 가 합쳐져 탄생한 신조어) 웨어를 소개하며 일, 건강 그리고 휴식의 밸런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퀄리티 있는 삶을 추구하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의 스포츠 웨어를 소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기존의 스포츠웨어 스타일을 벗어난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웰니스 컬쳐를 제안하며 24시간 언제든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웨어를 선보이면서 패션아이콘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