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보라, “이별 직후, <생활의 발견> 힘들었다”

코알라코아 2012. 5. 11. 11:33

 

                                                 미니홈피.


개그우먼 신보라가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개그를 하기 싫었던 적이 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신보라는 개그우먼이 되기 이전에 만났던 남자친구와 개그우먼이 된 이후 헤어졌다고 고백했다. 이 때 마음이 많이 흔들리고 개그도 하기 힘들었는데 제작진을 비롯한 주위의 많은 사람들이 신보라의 마음을 다잡아주어 겨우 버틸 수 있었다고.

신보라는 헤어졌을 당시에 했던 개그 코너가 지금도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생활의 발견>이라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는데, 신보라는 벌써 그 코너를 시작한지 1년이 되었다고 이야기했다. 신보라는 당시 실제로도 이별했음에도 불구하고 개그 코너에서 “우리 헤어지자”라는 대사를 했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