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투브 화제의 동영상 이거였어?!

코알라코아 2012. 4. 23. 16:50

 


세계인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가 최근 한 동영상으로 달아올랐다.

 우월한 기럭지와 댄디한 스타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민호의 동영상이 네티즌의 호응 속에 조회수 약 4만 건을 기록해 화제다. 각종 동영상 게시판에도 네티즌들이 동영상을 스크랩하며 이슈되고 있다.

 ‘이민호 봄바람 타다!’란 제목의 20초 남짓한 짧은 동영상 속 이민호는 봄바람이라 하기에는 너무 쎈 바람을 힘겹게 막으며 표지판을 겨우 잡은 채 고군분투하는 모습이다. 특히 그동안 드라마에서 남성스럽고 간지나는 캐릭터를 도맡아왔던 이민호는 기존의 이미지와는 달리 다소 코믹스러운 표정과 액션으로 일관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힘겹게 저항하면서도 끝까지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이민호의 동영상은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의 한 캠페인으로 알려졌다. 트루젠은 2012년 ‘Live Like Him’ 이란 슬로건 아래 4월 테마인 ‘Ride Like Him’을 주제로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세계적인 한류 스타답게 동영상을 접한 해외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귀엽다’, ‘놀랍다’,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트루젠 관계자는 “이민호의 새로운 모습과 짧은 영상 속에 임팩트 있는 영상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며 이민호 동영상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기존의 상식을 반전시키는 유머러스하고 FUN한 코드가 네티즌에게 어필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트루젠은 이번 4월 동영상 캠페인을 시작으로 5,6월에는 ‘Socialize Like Him’, ‘Run Like Him’을 주제로 이민호의 다양한 영상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트루젠 Facebook(www.facebook.com/bytrugen)과 INTHEF twitter, facebook에서는 동영상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