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하이라이트, 부담스런 아이라인은 역효과”
남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메이크업 비법 전격 공개!
대한민국 여성들의 뷰티 가이드 유진의 [겟 잇’ 뷰티]가 남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여성들의 메이크업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올’리브 채널 4일(수) 밤 11시 방송.
[겟 잇’ 뷰티]의 이번 주 주제는 ‘남자를 끌어당기는 메이크업 vs 밀어내는 메이크업’. 이를 위해 50명의 일반 여성 방청객 ‘베러걸스’와 함께 특별히 10명의 남성 방청객 ‘베러가이스’가 초대됐다. 또 뷰티 전문 패널로 ‘디올’의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도 함께 했다.
이들은 여성들의 메이크업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베러가이스’는 ‘남자들이 보는 여성들의 꼴불견 화장 베스트5’를 통해 여성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생각들을 털어놓으며 MC 유진을 포함한 여성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한 남성은 “티존에 부담스러운 하이라이트를 넣은 여성을 보고 ‘개코 원숭이’인줄 알았다”며 거침없이 솔직한 발언을 했다. 또 다른 남성은 “과도한 아이라인을 한 여자 후배가 눈을 감고 있었는데 마치 눈을 뜨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며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놓기도.
-‘베러가이스’와 ‘베러걸스’-
김승원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메이크업은 윤기 있게 빛나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라며 내추럴 메이크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 그리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까지 단계별 내추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선보이며 남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메이크업을 마친 모델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탄성으로 가득 찼고, MC 유진도 “지금 바로 거리로 나가면 모든 남성들이 반할 것 같다”며 감탄해 마지 않았다고.
세계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전하는 남자를 끌어당기는 메이크업의 비법은 오늘 밤 11시 올’리브 [겟 잇’ 뷰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