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는 8월 1일 오후 4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장영란, 김새롬과 함께 <숙녀시대>로 활약 중인 구지성이 자신에게 대시했던 남자들의 직업을 모두 밝혔다. 구지성은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개그맨, 스포츠스타, 아나운서, PD에게 대시 받았던 사연을 털어놓으며 이중 아이돌 남자 가수도 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MC 및 다른 출연자들의 강력한 추궁에 대시한 아이돌은 예전에 활동했던 가수이며 이니셜은 G라고 밝혀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출연자들의 과거 사진을 통해 끼가 넘치는 과거를 알아보는 <이미지를 높여라> 코너에서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포미닛, 시크릿부터 쿨룰라의 김지현, 유채영까지 다양한 스타들의 과거사진이 등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레이싱 모델 겸 방송인 구지성의 중,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 되자, 구지성은 자신의 사진에 웃음이 터져 바닥에 주저앉는 등 어쩔 줄 몰라 하며 당황했다고 한다. MC들은 구지성이 친오빠 사진을 가져왔다며 지금과는 다른 모습에 농담을 건넸다고 한다.
이 밖에도 김새롬의 데뷔 전 사진공개에 당황한 김새롬은 녹화장을 뛰쳐나가며 사진 속 인물은 모르는 사람이라고 발뺌했다는 후문이다.
구지성의 깜짝 고백은 오는 8월 1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