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쇼 3-톱 셀러브리티]
패션 스타일 노하우 공개
“수수한 파리지엔느 스타일, 단발머리 좋아”
[왼쪽부터 이미연, 조선희]
뷰티 아이콘 이미연이 [올리브쇼 3]의 포토 토크쇼 ‘톱 셀러브리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자신의 평소 패션 스타일을 소개한다. 25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이미연은 “평소 수수하면서도 에지를 살린 ‘파리지엔느’ 스타일의 의상을 즐겨 입는다”며 “헤어스타일은 긴 생머리보다는 단발머리를 선호한다”고 밝혔다.
이어 일명 ‘다이아몬드 피부’라고 불릴 정도로 투명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도 공개한다. “매일 2리터가 넘는 많은 양의 물을 마시고 비타민을 꼭 챙겨 먹는다. 피부에 잘 맞는 좋은 화장품을 골라 쓰고 요가도 즐긴다”며 실제적인 조언을 전한다. 평소 체력 관리에 관심이 많은 이미연은 “지인들에게 마늘 즙, 양파 즙 등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선물하는 걸 즐긴다”고 전했다.
이미연의 복귀작 <거상 김만덕>은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가 어우러지며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주인공 ‘만덕’역이 아역배우에서 성인 연기자로 바뀐 지난 21일 방송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등극하며 여배우 이미연의 힘을 실감케 하기도.
이미연이 소개하는 그녀만의 뷰티 스타일 노하우는 25일 목요일 밤 11시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 [올리브쇼 3]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