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국판 ‘리얼’ <X파일>이 온다!

코알라코아 2009. 12. 14. 12:53

수퍼액션, <괴담수사대 싸이킥> 방송 <아이리스> 박용기, ‘건어물녀정시연 MC 맡아

 

 

 

1990년대 세계적인 붐을 일으키며 미스터리 장르의 신기원을 보여줬던 TV시리즈 <X파일>. <X파일> 한국판 리얼 버전이 안방TV 찾는다.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045710) 계열채널 수퍼액션이 미스터리 추리다큐 <괴담수사대 싸이킥> 새롭게 선보이는 . 오는 17() 11 방송되며, 매주 목요일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괴담수사대 싸이킥> 이사괴담’, ‘장례식장 괴담’, ‘한강 괴담’, ‘학교 괴담 이미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미스터리한 괴담들의 진상을 밝혀내는 미스터리 추리 다큐 프로그램. 5명으로 구성된 괴담수사대 괴담의 근원지를 찾아내 전문가들의 증언과 수사 기법을 동원, 괴담을 추리해나가는 과정을 흥미롭게 담을 예정이다. 오래 전부터 내려오고 있는 괴담들이 풍수지리와 철학적으로 해석과 설명이 가능하다는 전제 하에 배경을 수사하는 .

 

괴담수사라는 독특한 소재 못지 않게 색다른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예정. 범죄 현장에서 폴리스 라인 놓고 수사를 펼치는 것처럼, 괴담 현장에는 고스트 라인 놓고 수사를 진행한다.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풍수지리학적으로 괴담을 해석해주고, 수맥을 측정하는 초고감도 감지기 오라메타, 적외선 온도계 특수장치들이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고.

 

오는 17() 11 방송되는 화에서는 이사괴담편이 방송된다. 이사를 가족마다 사고가 끊이지 않아 흉가가 집의 비밀과 이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거나, 몸무게가 30kg 가량 빠진 실제 인물들이 출연해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 일명 없는 이사를 권하는 이유, 자신의 운세에 따른 이사 방향, 이사할 유의사항 괴담과 관련해 피하면 좋을 이사 정보도 만날 있다.

 

한편, <X파일> 명품 파트너 FBI 요원멀더’(데이빗 듀코브이) 의사스컬리’(질리언 앤더슨) 있다면, <싸이킥>에는 박용기와 정시연이 MC 맡아 수사를 이끌어 예정. 박용기는 수십 편의 연극과 영화 <공공의 2>, <가문의 위기>, 드라마 <스포트라이트>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실력을 인정 받은 배우. 최근에는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활약하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03 슈퍼모델대회 출신인 정시연 2004 그룹 레드삭스 데뷔해 뛰어난 외모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영화 <사랑 따윈 필요 없어>, <구세주>, <비열한 거리> 드라마 <자명고>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 입지를 다진 배우다. 최근에는 솔로 디지털음반을 발매했으며, CF에서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으로 등장, ‘건어물녀 화제가 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